
성공적인 식당 운영을 위해 입지 선정은 첫 단추와 같습니다만 중요도가 예전같지 않아요.왕년에는 식당은 입지가 최고로 중요하다는 썰도 많아 location을 세번씩 떠들던 사람들 많았습니다.세상은 돌고 돌아 우리가 다 아는 사이에 변하는 법입니다. 상권도 돌고 입지도 돌고 장사도 돌고돌아 최고의 입지는 그때그때 달라요. 그러니 장사 전체에서 중요도를 고려하세요. 입지가 전부는 아니에요.늘 그렇듯 운빨의 신이 강림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음식장사로 돈 많이 벌 가능성은 별로 없어요. 망하지 않고 삶을 영위하는 수준에서 최대한 리스크 관리를 할 수 있으면 그것으로 된거에요. 1. 목표 고객층 분석주요 고객은 누구인가요? (예: 직장인, 학생, 가족 단위, 특정 연령층 등)그들의 생활 패턴은 어떤가요? (예: 출퇴..